본교-대구가톨릭대 산학협력 교류 회의
- 작성자 :LINC+사업운영팀
- 등록일 :2022.01.11
- 조회수 :943

△ 라준영 LINC+사업단장, 나건 성심산학협력단장, 박정만 교학부총장, 원종철 총장,
김현기 대구가톨릭대 부총장, 김기홍 대구가톨릭대 산학협력단장, 변태영 대구가톨릭대 LINC+사업단장 (왼쪽부터)
지난 10일 본교와 대구가톨릭대의 산학협력 교류 및 협업을 위한 관계자 미팅이 본교에서 진행됐다. 이날 미팅에는 본교 원종철 총장과 박정만 교학부총장, 나건 성심산학협력단장, 라준영 LINC+사업당장을 비롯해 대구가톨릭대 김현기 부총장, 김기홍 산학협력단장, 변태영 LINC+사업단장 등이 참석했다. 이번 미팅에서 양교는 향후 ▲대학간 특성화분야 공동기술개발 ▲지역간 산업체 및 산업단지 네트워크를 활용한 협업 등에 대해 논의했다.



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