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Home > 기업종합지원센터 > 기술지원 사업 > 가족회사 애로기술 해소 지원사업

가족회사 애로기술 해소 지원사업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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목적

교내외 전문가로 구성된 기술닥터를 기업현장에 파견하여 가족회사의 애로기술을 해소함으로써 기업의 시장경쟁력 향상

내용

  • 가족회사에 애로기술이 발생하였을 시, 기업종합지원센터를 통해 신청하면 기술닥터 (본교 교수단, 연구원, 외부전문가)와 연결하여 기술지원을 실시합니다.
  • 단기적인 기술지원으로 해결 가능한 경우에는 현장방문을 통한 기술지원을 실시하고, 장기적인 기술지원이 요구될 경우에는 산학공동 기술개발 과제와 연계시켜 지원합니다.
  • 기술 지도를 통해 가족회사의 애로기술을 해결함으로써 가족회사는 보유기술의 역량을 강화시키고 이에 대한 피드백을 통해 통해 본교 기업지원 시스템을 개선합니다.
  • 기업이 기술적 어려움으로 인해 간단한 분석이나 검정시험을 필요로 하는 경우, 관련 기술 상담 및 분석이나 검정시험 시행을 지원합니다.
  • 기업종합지원센터는 기술 분야별 산학협력소협의체 간담회 등을 통해 기업들의 애로기술을 파악하고 기술 지원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입니다.

기술닥터 운영

  • 게시판 입력 신청서 접수
  • 결과보고
  • 만족도 설문조사제출

지원절차

가족회사 기술 애로 해소 지원사업 지원절차

일정

담당

1. 기술닥터 게시판에 직접입력 (혹은 기술닥터상담신청서 제출)

연중 수시

가족회사 → 기업종합지원센터

2. 접수 및 검토

접수 후
1주일 이내

기업종합지원센터, 기술지원위원회

3. 현장방문 및 기술지도 실시

접수 후
1주일 이내

기업종합지원센터 → 가족회사

4. 결과보고서 및 만족도 설문지 제출

기술지도 완료
시점부터 3일이내

결과보고서: 기술닥터 → 기업종합지원센터
만족도설문지 : 가족회사 → 기업종합지원센터

기술닥터 게시판에 직접입력 (혹은 기술닥터상담신청서 제출)

  • 애로기술이 발생할 경우 기업지원포탈시스템 홈페이지 기술닥터 게시판에 입력하거나 별도의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하여 제출합니다.
  • 게시판 입력 시 기업 담당자 성명, 연락처, 애로사항 내용 등을 게재합니다. (지정 의뢰시 해당 기술닥터 성명 기재 필)

접수 및 검토

  • 기술닥터 상담 신청 받은 후, 기업종합지원센터에서 기술 검토 후 관련 기술닥터에게 의뢰합니다.

현장방문 및 기술지도 실시

  • 다각적으로 해결방안을 모색한 후, 현장방문 및 기술지도를 실시하여 가족회사의 애로 기술을 해결합니다.

결과보고서 및 만족도 설문지 제출 (기술지도 완료)

  • 기술닥터는 애로기술 해결 후 결과보고서를 2주 이내에 정해진 양식에 따라 증빙자료(사진 등)를 첨부하여 작성 후 제출합니다.
  • 해당 기업은 만족도 설문지를 작성하여 2주 이내에 본교 기업종합지원센터로 제출하면 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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